CARE FOR WOOL. CARE FOR COLORS.

퓨잡 x 더 울마크 컴퍼니 콜라보레이션

퓨잡은 세계적인 섬유 및 패션 업계들과 협업하는 더 울마크 컴퍼니와 다시 한번 콜라보를 진행합니다. ​더 울마크 컴퍼니는 최고의 천연섬유와 호주산 울을 자랑하며 뛰어난 품질을 보장하는 대명사이기도 합니다. ​ 더 울마크 라벨 (The Woolmark Label) 은, 혁신적이고 완벽함을 의미하며 최고 품질의 양모를 상징합니다.

더 울마크 컴퍼니는 비영리 단체인 오스레일리안 울 이노베이션 (Australian Wool Innovation) 의 자회사로, 현재는 호주의 약 60,000명의 목장주들이 기금을 출연하여 운영하며 호주 양모 소재를 연구하고 개발할 뿐만 아니라 홍보 마케팅을 담당합니다.


Savoir-Faire

이번 시즌, 퓨잡과 더 울마크 컴퍼니는 "CARE FOR WOOL, CARE FOR COLORS" 라는 컨셉으로 화려한 컬러의 그래픽 디자인 스웨터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이번 콜라베이션을 통해, 두 브랜드는 자연에서 분해되고 재생 가능한 100% 천연 소재인 호주산 메리노 울의 친환경성을 소개합니다. ​또한 메리노 울은 자체 정화가 되는 소재입니다.

퓨잡 x 더 울마크 컴퍼니 콜라보 제품들은 퓨잡 매장 및 fusalpkorea.com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Credits :​
Directed by Aimé & Honoré Lamadone​
Production – Studio Lamadone​
Cinematography – James Coote & Baptiste Malbé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