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년전 안시의 두 장인이 유니크한 스키웨어를 만들기 위해 모든 노하우를 합쳐 오늘의 퓨잡이 탄생되었습니다. 퓨잡은 알프스의 퓨즈에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1964년 스키의 시대라고도 불려지는 프랑스 올림픽에서 프랑스팀은 퓨잡의 브랜드로 갖춰입고 대회에 임하였습니다. GOITSCHEL 자매, JEAN CLAUDE KILLY, GUY PERILLAAT 및 LEO LACROIX 같은 모든 위대한 스키어들은 퓨잡을 거쳐갔습니다.

ANTOINE DENERIAZ, 2006년 올림픽 스키 챔피언은 이렇게 말을 하였습니다: 1970년대 후반 제가 스키를 타기 시작할때부터 저의 우상들은 퓨잡의 스키복을 즐겨 입었다”.



기술적인 부분부터 아이코닉한 디자인까지의 퓨잡

퓨잡의 최적의 편안함과 기능성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상적인 인식을 심어주었습니다.

브랜드의 대한 강한 애착심은 2018년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있는시에 모나코 올림픽 스키팀과 파트너쉽을 이어갈수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퓨잡의 전통스러움이 모던함과 어울러질때

퓨잡의 올드 앤드 뉴 사이의 적절한 조합은 마틸다 라코스테의 감각에서 탄생 되었습니다.

퓨즈는 스키 챔피언들을 위해 만든 목적이었으며 지난 겨울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여성/남성 스타일을 떠나 소포티 한 이미지를 확고하게 표현하였습니다. 스키 수트도 마찬가지로 1966년 프랑스의 알파인 스키인 포르틸에서 첫 공개되었으며, 16개 이상의 메달을 획득한 점을 역사에 남기게 되었습니다. 아이코닉 한 수트는 1965년부터 1984년까지 활동한 퓨잡의 디자이너, INGRID BUCHNER의 손에서 재해석되었습니다.

매우 세련된 라인과 실루엣으로 도시에서만 입을수있는 제품이 아니라 산에서도 적합하게 착용할수있게 디자인 된 퓨잡은 현재 마틸다 라코스테가 이어가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