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 넘게 전설적인 스키 챔피언의 파트너인 ANNECY 브랜드 퓨잡은 최초로 알파인 스키를 선보이는 IKS를 출시합니다.

IKS 스키의 모든 제작 과정은 알란 잔코(ALAIN ZANCO)와 협력안에 탄생하였습니다. 스키 제작에 대한 열정과 전문성은 아무도 부인 할수없는 붐을 일으킵니다. 성능을 두고 설계 된 스키는 천연 소재와 혼합 된 탄소 와 2축 유리 섬유 재질로 제작되어 현대적인 소재의 디자인의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코어는 발사 목재로 제작되었으며 측면은 호두나무가 사용되었습니다. 밑단 부분에 마감처리 된 퓨잡이라는 시그네쳐는 탄소와 유칼립투스로 추가되어 만들어진 스키입니다.

독특한 퓨잡 스키는 모든 종류의 슬로프뿐만 아니라 짧은 회전을 구성하는데 좋은 성능을 가졌고 겨울 시즌에 짜릿한 스릴을 위해서는 꼭 있어야 될 스키입니다.


성능과 고급스러움!


IKS스키는 두 사이즈(167센티 / 177센티)로 52쌍의 한정판인 프랑스 제조 스키입니다.


퓨잡의 엠버서더인 ANTOINE DENERIAZ: "퓨잡 스키는 모든 눈 조건에 적합합니다. 다목적성은 큰 편안함과 그립을 가능하게 합니다. 엄선 된 고귀한 소재와 알랭 잔코의 수공예 감각이 적절하게 결합 된 퓨잡의 스키는 유니크함을 더해 소장가치의 물건입니다."


IKS를 구입하시면 스키 클리닉에서 무료 스키용품을 증정합니다.

*단, 1년이라는 기간안에 한번만 해당됩니다.*


IKS스키는 르 마레 (LE MARAIS)와 파리의 생제르맹데스,쿠쉐벨(COURCHEVEL) 및 메제브 (MEGEVE) 근처에서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특징

– 모든 산에 적합함

– 각 스키의 무게는 1.3kg

– 한 쌍을 제작하기 위해 50시간에 걸치는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