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st ICON : THE FUSEAU STIRRUP PANTS

플래쉬백

1952년에 탄생한 퓨잡 – “알프스에서 온 퓌조”의 약칭으로 stirrup 팬츠 제작에 힘을 써왔습니다. 퓨잡의 전성기라고 불릴만큼 명성을 펼쳤던 1960년대에는 프랑스 알파인 스키팀이 착용할 퓌조를 제작했습니다. 이후 브랜드의 고품질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퓨잡 컬렉션의 상징적인 제품

퓨잡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틸드 라코스테의 영향 아래, 반세기의 풍부한 지식을 기반으로 탄생한 stirrup 팬츠는 여성과 남성 컬렉션의 필수 상품입니다.

마틸드는 발 부분의 탈부착 밴드, 다리 부분의 디테일한 스티칭, 기술적인 소재 등 상징적인 퓌조의 DNA를 이어 받아 그녀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된 완벽한 핏과 깔끔한 스타일을 추구했습니다.

여러 계절 컬러로 선보인 현대화된 stirrup 팬츠는 우아하고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URBAN SPIRIT을 살린 믹스 제품들

2019 봄-여름 컬렉션에선 얇은 소재의 발 부분에 탈부착 밴드가 달린 퓌조를 여러 계절 컬러로선보입니다.

이번 stirrup 팬츠는 여성, 남성 모두에게 탁월하며 날씬한 실루엣을 완성시킵니다.

편안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지닌 이 팬츠는 가벼운 자켓과 티셔츠로 캐주얼룩을 연출 할 수 있으며 블레이저와 셔츠로 더욱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퓨잡 퓌조는 꾸뛰르의 디테일, 어반 스피릿을 지닌 구조적으로 디자인된 팬츠로 브랜드의 전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